010-6581-5258
hdunique@daum.net
전라북도 부안군 진서면 청자로 473-1 A동 B101호
Portfolio
(주)예가 통합 홈페이지

(주)예가는 예가푸드(yegafood)와 긴타로(Kintaro), 그리고 최근 런칭된 ‘코네코테이블(Konekotable)’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식자재 전문 유통업체입니다. 자신들의 브랜드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사용자들에게 각 브랜드의 메뉴와 매장 인테리어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이 기업에 ‘접근’하고, 또한 이들과 기업이 상호 ‘소통’할 수 있는 각종 수단(방법)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 홈페이지 반응형 웹
  • (주)예가
(주)예가 + 예가푸드, 긴타로, 코네코테이블

(주)예가는 예가푸드(yegafood), 긴타로(Kintaro), 코네코테이블(Konekotalbe)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식자재 전문 유통업체입니다.

예가푸드(yegafood)는 식자재 유통 브랜드로 일본 직수입 제품과 일본 식자재, 각종 꼬지류 등을 직접 만들어 납품합니다. 긴타로(Kintaro)는 일본식 숯불 꼬지구이 전문점으로 전국에 40여 개의 체인점을 유치하고 있는 (주)예가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최근에 런팅한 코네코테이블(Konekotable)은 일본 가정식 요리 전문점입니다.

기업과 브랜드를 대표해 가장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흩어져 있던 브랜드 콘텐츠를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홈페이지, 무엇보다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사용자들에게 각 브랜드의 메뉴와 매장 인테리어, 창업 방법 등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해줄 수 있는 홈페이지가 필요했습니다.

사용자의 접근이 쉽고 관리자의 유지운영도 쉬운 경제적인 반응형 웹 구현

오늘날 다양한 디바이스 및 브라우저에 대응할 수 있는 홈페이지 개발은 필수사항입니다.

서로 다른 디바이스에서도 사용자에게 동일한 콘텐츠로 편의성 높은 UI를 제공하고자, 웹 접근성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 사이트를 구현했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콘텐츠를 PC뿐만 아니라 Tablet, Mobile 등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 제공함으로써 콘텐츠 자동 연동을 실현, 관리자의 유지운영이 수월해집니다.

사용자 관점에서 정보의 인지와 접근이 쉬운 인터페이스 구현

(주)예가의 홈페이지를 대표하는 콘텐츠는 크게 2가지입니다. 브랜드 정보 콘텐츠와 프랜차이즈 창업 가이드 콘텐츠. 사용자가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달성하고자 하는 목적을 원활히 연결함으로써 전체적인 접근성을 높이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메인에서는 창업 관련 콘텐츠를 중앙에 배치해 콘텐츠의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서브페이지에서는 ‘브랜드 정보 → 브랜드의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 → 창업에 대한 문의’로 이어지는 콘텐츠의 연결 부분을 원활히 해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습니다.


  • Tel. 010-6581-5258
  • E-mail. hdunique@daum.net
  • TOP